왁자지껄 일기장

Home 아이들공간 왁자지껄 일기장
게시물 검색
우당탕 쿵쾅!!
저팔계 조회수:70 121.180.142.174
2006-11-09 14:09:00
지난달에 이어 이번달 생일잔치도 평일인 오늘 하게 되었다.
BC카드 직원분의 아이 돌잔치가 있어서 이기도 했고 아이들이 일본에 떠나기전에 함께 하기 위한 BC카드의 배려이기도 했다.

또 중학생들중 일부는 한동대학교 10만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포항공대에서 열리는 "안숙선 명창과 함께하는 우리가락"이란 문화예술 공연을 보러가기 때문에 여러가지로 바빴다.

생일잔치때마다 함께하여 음식을 만들어 주시던 포스코제강부 "다사랑봉사단"조차도 갑작스런 일정변경으로 인해 참여해 주실수가 없어 보건선생님과 둘이서 이러저리 뛰느라고 정신이 없었다.

더구나 손님조차 방문하셔서 따뜻한 차한잔 제대로 대접하지도 못하고 마음만 바빠서 정말 죄송하기도 했고....

아이들과의 생일잔치를 끝낸다음 BC카드 이미선대리님, 팀장님, 조대리님이하 직원분들이 모두 뒷정리 및 설거지 까지 끝내주셨고 뒷 주방에서 열린 뒷풀이(?)로 분위기가 더욱 좋았었다.

늘 BC카드 직원분들은 봉사자가 아닌 우리의 식구처럼 우리의 일을 제대로 파악해주셔서 어려운일을 말씀드리지 않아도 알아서 처리해주시고... 우리가 어려움에 처해있을때 늘 뒤에서 묵묵히 돌보아주시는 정말 고마우신분들 이시다.

이번달에도 너무 바빠서 허둥지둥 댈때 알아서 생일잔치를 준비하고 진행해주시는 이분들께 "복많이 받을껴!"라는 덕담을 보내주고 싶다.

댓글[0]

열기 닫기

top